수원시청 인계동 맛집 - 24시 중국집 "무연"

728x90

수원시청 인계동 맛집 - 24시 중국집 "무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인계동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그중 제가 찾은 곳은

24시 중국집 " 무연"이라는 곳입니다.

 

 

24시 콩나물 해장국집이나

24시 커피숍은 많이 보았는데

24시 중국집은 처음 본것 같았어요.

 

인계동 주변에 주점이 많아서인지

해장하러들 늦은시간이나 새벽에 

많이 찾는듯 했습니다.

 

 

중화요리 무연 위치입니다.

 

 

 

월요일은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하고

화요일은 오전 10시에 영업 시작

하는 것 꼭 기억해야겠어요.

 

 

중화요리 무연의 내부사진입니다.

저는 평일 오전 중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대형 스크린으로 뉴스. 미디어도

볼수 있어요.

 

 

중화요리 무연 메뉴입니다.

 

저희는 중국집의 기본 메뉴인

탕수육과 짬뽕을 시켰어요.

 

 

평소에도 중국집 음식을 좋아해서

홍콩반점에 자주 갔었는데요.

 

홍콩반점 탕수육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예전에 먹던 그 맛.

정통의 맛이 느껴졌어요.

 

 

짬뽕하면 얼큰한 국물 맛 이죠.

무연 짬뽕은 아주~ 많이 얼큰했어요.

 

24시 중국집이어서 그런가?

아주~ 해장에는

딱~인!! 짬뽕 국물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다음번에 다시 한번 먹으러 오고 싶네요.^^

 

지금까지

수원시청 인계동 맛집 24시 중국집

무연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