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카페 - 아늑하고 예쁜카페 추천 HERV CAFE

728x90

  인천 송도 카페 - 아늑하고 예쁜 카페 추천 HERV CAFE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송도카페 

아늑하고 예쁜카페인 HERV CAFE(허브카페)를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아이들 학원에 보내놓고

친한 엄마와 이야기 꽃을 피우기 위해

HERV CAFE로 향했습니다.

 

 

주변에 여러 커피숍이 많지만

작고 아담하며

커피숍 앞을 작게나마 꾸민

정원이 너무 예뻐 보여 

눈길을 끌더라고요.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도 역시 아늑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공간이네요.

 

테이블이 몇 개 없지만

사이사이가 멀어

이야기에 방해가 되지는

안았어요.

 

 

마카롱과 마들렌느 같은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식사 후 가서

디저트는 패스~ 했어요.

 

 

작고 아늑하고 포근한 카페

HERV CAFE  메뉴입니다.

 

 

카페라떼와 달고나 버블티를 

시켰어요.

 

마카롱 겉 과자를

디저트로 같이 주네요.

 

음료만 시켰는데

작은 디저트까지 챙겨주니

기분이 업~업~

되었어요.ㅎ

 

 

위치는 송도허브여성의원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