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33. 켈리최 끈기 - 투자 방법이 고민이 세요? 그렇다면 이 영상부터 보세요

728x90



Day 33.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필사.

투자 방법이 고민이세요? 그렇다면 이 영상부터 보세요.

 

기업의 내재 가치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내재 가치는 여러분이 미래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는 가정하에, 지금부터 세상이 끝나는 날까지 그 회사가 당신에게 줄 모든 현금을 예측할 수 있는 숫자입니다.

적절한 할인율로 현재 가치를 구하는 것이고, 그 숫자가 바로 기업의 본질적인 가치입니다.

 

채권에는 현금 흐름이 찍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는 현금 흐름이 찍혀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애널리스트들이 하는 일은 주식증서를 기업이 가진 이자율을 나타내는 채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미래에 지불될 금액입니다' 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이 얼마나 추천을 했고, 거래량이 얼마나 많은지, 차트가 어떻게 생기고 있는지의 문제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줄 현금이 얼마인가?' 입니다. 이것이 유일한 진실입니다.

 

이것은 농장을 사는 경우에도 사실이며, 아파트를 사는 경우, 땅속의 원유, 어떤 종류의 금융 자산을 살때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당신은 나중에 더 많은 현금을 돌려받기 위한 방법으로 현금을 투자합니다.

그리고 문제는 얼마나 받을 것인지, 언제 받을 것인지, 얼마나 확신하는지 입니다.

 

그리고 제가 계산하는 기업의 내재 가치는, 우리가 기업을 살 때 ( 사업체 전체를 사든 일부를 사든) 나는 항상 기업 전체를 산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나의 접근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이사업에서 어떤결과가 언제 나올지 살펴봅니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좋아할 사실은, 그들이 번 돈을 이용해서 당신도 함께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필사 Day 33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나는 미래가치가 풍부한 자산에 투자합니다.
I invest in assets that have big future value.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편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Day33 #모닝콜
#동기부여 #잠재의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