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30. 켈리최 끈기 - 타인에게 '이것'을 제공하면, 성공은 자연스레 따라옵니다.

728x90



Day 30.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필사.

타인에게 '이것'을 제공하면, 성공은 자연스레 따라옵니다.

 

저는 많은 일을 했었죠. 자판기도 해보고, 네트워킹 마케팅 일도 해보고, 컴퓨터 수리도 해보고, 배달도 해봤어요.

저는 13개의 사업을 실패했어요. 

 

실패를 통해 얻은 저의 경영철학은 상대방이 무언가를 요구하기전에, 먼저 상대에게 가치있는 것을 주는것입니다.

 

즉,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할때, 어떻게 하면 상대가 하는일에 내가 가치를 더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질문은 "여러분이 하는 일 중에서 다른 사람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는 무엇인가? 에 관한 것입니다. 

 

내가 잘나서 성공한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기회를 찾는것인 10배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적절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적절한 사람이었고 그 기회를 잡은것 입니다.

 

이제 저는 제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겼고 돈이 들어오고 있죠.

1000달러를 벌기까지 그렇게나 많은 노력이 들었는데, 이제는 돈이 그냥 굴러들어옵니다.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필사 Day 30

 

켈리최 끈기 프로젝트

 

나는 끊임없이 미래를 공부하며 시대에 맞는 산업을 익히고 활용하여 부를 창출할것입니다.
I constantly study about the future and create wealth by learning and utilizing industries in tune with the time.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편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Day30 #모닝콜30
#동기부여 #잠재의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