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이 정답인가?

728x90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사람

새해가 되었다. 

다이어트 결심을 해본다.

제발..5kg 만 빠졌으면 좋겠다.

다이어트에 앞서 나의 몸의 체질은 어떠하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었다.

나의 몸의 체질은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

늘 똑같이 먹는것 같은데 자꾸만 불어나는 체중계자릿수..

한해한해 늘어나는 토실토실 뱃살..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이러한 나를 보면서 사람들은 이야기한다.

나잇살이라고..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살까지 찌는것은 정말 우울증 유발하게 한다.

운동을 해보았다.

한달을 열심히 헬스장에서 뛰었지만 몸무게는 변하지 않았다.

주위에서 또 이야기한다.

3개월에서 6개월은 해야 효과를 본다고.

그때까지는 참고 견디어야 한다고..

그래 견뎌보자.

그러나 몸무게는 변하지 않았다.

공복의 몸무게.. 식전과 식후의 몸무게만 다를뿐.

다른 변화는 없다.

그래.. 그럼 공복을 유지해보자. 

공복을 유지하기란 쉽지않았다.

인스타그그램의 먹방 티비를 보며 마음의 위안을 삼았다.

그러다 드는생각..

저 아리따운 아가씨.. 인스타속의 먹방아가씨는 왜이렇게 날씬할까..

나도 저렇게 먹고 날씬하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물밀드시 들어왔다.

주위사람들을 떠올려보니, 

참으로 많은 이들이 나와 비슷하게 먹거나 더 먹는데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있었다.

예전에는 신경쓰지 않았지만..

이제는 그들이 부러워지기 시작했다.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

그렇다면 왜 그들은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찔까..

폭풍검색중 그 답을 알아냈다.

그 답은 바로 유익균이였다.

날씬한 사람들은 장속에 유해균보다 유익균이 더 많기 때문이다.

반면 물만 먹어도 살이찌는 사람 장속에는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더 많기 때문이다.

 

유익균이란?

우리가 음식을 먹고 소화를 할때 우리의 소화를 도와주는 균이 유익균이라는 것이다.

유해균이란?

우리가 먹은 음식의 소화를 방해하는 균을 유해균이라 한다.


그렇다면 우리 몸속에 유익균을 어떻게 많이 증가하게 할 수 있을까?

이 유익균은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많이 섭취하면 우리몸의 유익균이 많아진다고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유산균의 먹이라 한다.

유산균을 우리가 먹더라도 장까지 살아서 가는것은 어렵기 때문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로바이오틱스를 같이 섭취한다면 장에 살아서 가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고한다.

체중조절하여 건강하고 가볍게 살아보자

한줄기의 희망이보인다.

무겁고..숨쉬기가 힘들던 지난날들이여 안녕~

이제 장속 건강을 찾고.

육체의 건강을 찾아보려 한다.

건강하고 가볍게 활력있게 살아보자.

화이팅~!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