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팝업스토어 강남 - 남아있는 굿즈 상태~

728x90

안녕하세요~
뉴진스 굿즈사러 오늘 강남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뉴진스

 
가기전 조사한결과 오픈때 맞춰가면
거의 저녁시간대 드러가겠더라구요.

참고로, 뉴진스 팝업스토어 강남점
티켓배부시간은 9시
오픈시간은 12시 입니다.

홍대뉴진스 팝업스토어 오픈시간은 11시예요.

사고싶은 뉴진스 굿즈를 사기위해
새벽4시기상
5시에출발하여 6시30분쯤
강남 뉴진스팝업 스토어에 도착했습니다.

와우~!!
벌써 줄을선 뉴진스 팬들~


뉴진스 팝업스토어

 

 

뉴진스 팝업스토어2



얼릉자리를잡고
9시가 되기만을기다렸습니다.
 


여기서필수 준비물~!!
깔고앉을 돗자리나 방석.  물.
8시가지나면 햇빛이따가와져요.
내피부는 소중하니까~  양산도 챙겨주세요.

두둥~
9시가되었어요.

기게에 웨이팅 순서대로 전화번호 입력하고
대기번호를 받습니다.

1전화번호당  2명까지 가능해요.

저희는 23번. 대기번호23번~!!

대기번호 안내해주시는분께서
많은 굿즈가 품절된 상태니
실망하실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친절하게 솔드아웃된 굿즈가 무엇인지
안내도 되있었어요.


 
 

 

 

음..
거의다 품절. 솔드아웃상태
살게 별로없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뉴진스 팝업스토어


대기표 받고 반대편으로와서 사진찍어보았어요.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오전 9시10쯤 현황입니다.

12시가되자 띠딩~!!  입장하라고 바로연락왔어요.

헛~!!그때 옆에 미국에서만 있다던
완전 유명한 파이브가이즈 햄버거를 사고
기다리는중이라 바로못가고 10분정도 늦게
뉴진스 팝업스토어에 들어갔어요.

10분이 늦어서인가요?
5만원 넘게사면주는 가방굿즈를 못받았어요.ㅠㅠ
앞에 받아간사람들 많지도 않았던거같은데..
아마 가방굿즈총갯수가 20개정도 뿐이 안됐던거 같아요. 넘 아까웠어요.ㅠㅠ


 

 

뉴진스


전시되어있는 굿즈들입니다.
저는 뉴진스 티셔츠랑 모자를 사고싶었는데요.
품절. 솔드아웃이고 재입고는 미정이래요.

 

하이브

 

 

 

 


남아있는 살수있는 굿즈들이예요.
저는 혜린이 팬인데..
혜린이것은 품절이라 구입하지 못했어요.

많은듯 하면서도
살것없는..
그런 팝업스토어 였습니다.

좀도많은 굿즈를 제작해주었음 좋았을텐데
많이 아쉬워요.




아쉬움을 뒤로한채
약간의 굿즈만 구입후 2층으로 고고~

뉴진스 인생네컷 5000원
찍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8월15일이라 그런지  사람도많고 많이 붐볐어요. 8월18일날 약간의 굿즈가 재입고되고 온라인상으로도 살수있다고 하니 그때 기대해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