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 하루 5분 투자로 동안되기.

728x90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 하루 5분 투자로 동안 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하루에 5분만 투자해서 팔자주름을 없애 동안이 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유난히 얼굴에 신경 쓰이는 부분이 주름 이것 같습니다. 그중 단언 독보적인 것은 팔자주름인데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유난히 팔자주름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다음엔 이마주름.. 목주름등... 순으로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주름 때문에 고민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던 때가 있었어요. 누가 그러더라고요. 젊음은 젊을 때 관리해야 한다고요. 저는 제가 평생 젊을 줄 알았나 봐요.ㅠㅠ  이제서라도 조금씩 노력해서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엄마로 남고 싶네요.ㅎ

 

 

 

 

팔자주름을 없애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돈도 많이 들고 한번 시작하면 매년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는 언니들의 말을 듣고.. 저는 웬만하면 늦게 시작하고 싶네요.

피부과나 성형외과의 시술 도움 없이 집에서도 간단히 팔자주름을 없애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시술처럼 단번의 효과는 나지 않겠지만, 꾸준히만 한다면 팔자주름을 없애는 데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자~ 그럼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1. 양 검지를 팔자주름 부위에 살짝 누르고 입을 '아' 모양로 벌린다.

입술을 벌린 후 인중을 늘리면서 입을 '에'모양으로 벌려 3초 정도 유지한다.

15회 정도 반복한다.

 

 

 

2. 입술을 다물고 혀로 크게 원 그리기

우측으로 돌리기 2번. 좌측으로 2번

입술 전체의 근육을 자극한다는 느낌으로 돌린다.

입술 주의에 잔주름까지 펴주는 효과가 있다.

15회 정도 반복한다.

 

 

 

 

수지인데요~ 와우 팔자주름 하나 없네요. 역시 아름답습니다. 수지를 보고 더 열심히 팔자주름 문데야겠어요~ㅎ

모두 5분만 투자해서 반짝반짝 맨들맨들~ 팔자주름이 없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