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라이크 커피 송도점 - 전참시 캔커피

728x90

우주라이크 커피 송도점 - 전참시 캔커피 

 

안녕하세요~ 몇일 전 캔으로 커피를 주는 우주라이크 커피에 다녀왔는데요. 시대가 변하듯 커피시장도 테이크아웃 컵에서 캔커피로 변하고 있나봅니다.

 

 

평소에 즐겨보는 예능프로 전참시에 이정재와 황정민이 나왔어요. 송은이가 이정재와 황정민에게 음료수를 건네주는 데요~ 요즘 커피숍에서는 테이크아웃 컵이 아닌 캔으로 준다며 캔으로 된 커피를 건네주었죠.

이정재와 황정민은 자신들이 옛날 사람이라며~ 대박이라며~ 신기해하며 놀래 했어요.

 

 

사실.. 저도 엄청 놀랐답니다. 저도 옛날 사람인 듯... 하다며 이야기할 때.. 옆에 계시던 서방님께서 자신은 먹어봤다며~ 옛날 사람 아니라며~ 잘난 척을 뿜 뿜~ 하더라고요. >.. <

 

 

그리고 다음날 저를 테이크 아웃 컵 이 아닌 캔커피로 파는 곳으로 데리고 가주었어요~ ㅎ

그 커피숍은 우주라이크 would u like라는 커피숍이었는데요. 동네에 자그맣게 있어서 동네 커피숍인 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 커피숍였더라고요.

제가 간 곳은 우주라이크 커피 송도점입니다.

 

 

 

새로 생긴 센씨티 아파트 건물 쪽에 있었는데요. 가게가 아담하고 작아 동네 아지트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우주라이크 커피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가 2800원 카페라떼가 3500원 등 가격이 착하고 저렴하네요~

 

 

쨘!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습니다. 정말로 컵도 아니고, 테이크아웃 컵도 아닌 캔에 넣어주었어요. 전참시 캔커피를 본 이정재 황정민처럼 저도 너무나 신기하고 놀랍더라고요.

 

 

would you like? 마셔보지 않을래? ㅎ 그래서 우주라이크 커피 인가 봅니다.

 

 

우주라이크 커피에서는 기본으로 캔으로 제공하며 요청 시에는 테이크아웃 잔으로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