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로 확인한 사랑' 1호가 될순 없어'

728x90

심리테스트로 확인한 사랑'1호가 될 순 없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부부 심리테스트 인데요. 연인이 있다면 연인도 같이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부부 심리테스트는 제가 즐겨보는 JTBC 예능프로그램인 '1호가 될 순 없어'에 나온 건데요.

3 부부들의 심리테스트 결과가 너무나 딱 들어맞더라고요.

 

저도 해보았는데.. 저랑도 비슷하더라고요.ㅎ

너무 심각하지는 않게 재미 삼아 한번 해보세요~^^

 

심리테스트

 나. 다리. 토끼. 열쇠를 사용하여 한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먼저 팽현숙 씨와 최양락 씨의 답을 한번 볼까요~

 

 

각 단어에 담긴 심리 뜻

나=나, 토끼=배우자, 다리=인생, 열쇠=금전

 

 

정말 단어 심리를 알고 있듯이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문장을 잘 만들었네요.ㅎ

 

팽현숙

나는 토끼(배우자)를 업고 다리(인생)를 건너서 열쇠(금전)를 잡았다.

 

최양락

토끼(배우자)가 다리(인생)을 건너 나에게 열쇠(금전)을 가져다줘서 요긴하게 썼다.

 

또한, 이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있는데요.

과연 이들은 어떻게 4 단어를 가지고 문장을 만들었을까요?

 

 

박준형

토끼(배우자)와 나는 열쇠(금전)로 문을 열고 다리(인생)를 함께 건넜다.

 

'함께 걷는다'는 말에 감동한 김지혜 씨~

박준형 씨가 이것이 자신의 본마음이라 하며 구박하지 말라고..ㅎㅎ

심리테스트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훈훈한 장면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심리테스트로 사랑을 확인한 '1호가 될순 없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것처럼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귀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