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투게더 - 이승기. 류이호 (feat. 투게더 ost)

728x90

넷플릭스 투게더 - 이승기. 류이호 (feat. 투게더 ost)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예능 투게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투게더의 출연진은 이승기와 류이호 인데요. 이승기는 너무나 잘 아는데.. 류이호는 누구지? 궁금하더라구요. (알아보니 꽤 유명한 배우네요^^;;;)

류이호 그는 누구인가요?

류이호는 타이완. 대만배우 네요.  아시아에서 꽤 유명한 배우인 듯합니다. 출생은 1986년 한국 나이로 35살이고요.

 

이승기 그는 누구 인가요?

1987년 생이였군요~ 류이호와 한 살 차이니 친구나 다름없네요.

 

류이호와 이승기 나이도 비슷하고 키도 비슷하고 외모도 비슷하고~ 국적은 다르지만 넷플릭스 투게더를 통해서 좋은 우정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넷플릭스 투게더

 

투게더는 아시아에 있는 이승기와 류이호의 팬들을 만나러 찾아다니는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에요.

 

 

2인용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달리네요.. 비록 이승기와 류이호가 넷플릭스 투게더로 만났지만 친구처럼 느껴지는데요.

같이 여행을 다니고 웃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참 복 받은 일 같아요. 

 

 

본격적으로 팬을 만나러 아시아 구석구석을 돌아다닙니다..

 

와~ 너무 부럽네요.ㅎㅎ

 

넷플릭스 투게더 OST "GONNA BE ALL RIGHT" 감상하며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투게더  OST " GONNA BE ALL RIGH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