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유심 -쿠알라 룸푸를 공항 도착해서 유심사기.

728x90

말레이시아 유심

- 공항도착하여 유심칩 사기.

    부푼 꿈을 안고 말레이시아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너무 낯설고 한국어가 보이지 않아 멘붕이였어요.

   짐을 찾고 나온후 도착하자 마자 유심칩을 사야했어요.

   한국에서 미리 준비를 못해왔거든요..

   다행히도..

   공항밖으로 나오면 유심칩을 파는 곳이 많았어요.

   저는 발길이 가는곳으로 들어갔지요..

쿠알라룸푸르 공항 유심 u moblie쿠알라룸푸르 공항 유심 u moblie


저는 U moblile로 들어갔어요.

외국인 인지 알아본 점원은 말도 안하고 사진을 보여주더라구요.

(사진에서 저는 한달있을거라 30days를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걱정이 많았던 부분이였는데..

점원이 알아서 핸드폰 셋팅을 해주더라구요.

말레이시아 유심칩을 넣어주고 한국유심칩도 챙겨주었어요.(한국 유심칩 꼭 챙겨야 해요.)

걱정많았던 유심해결되어서 한시름 놓았답니다.^^

앞으로도 조금씩 저의 이야기를 하면서 도움이 될수있도록 글 포스팅 해볼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