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그랩-그랩 탈때 내릴때 승하차 유의점

728x90

말레이시아 그랩

-그랩 탈때 내릴때, 승하차 유의점


그랩을 탈때 유의점이 있는데요.

그것은 탈때 내가 정확히 어디에서 기다리고 있는지 알려주는 거예요.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그냥 그랩에서 보여주는 현위치 버튼을 눌러서

크게 곤란을 겪었거든요.

그랩을 탈때 목적지만 적고 무작정 승인을 누르시면 절대 안되요.

내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확인한후 그 위치에 터치한후 드라이버에게

정확한 위치를 알려줘야 해요.


말레이시아 그랩 Grab말레이시아 그랩 Grab


보통 붐비는 쇼핑몰이나 관광지를 가면 어디서 그랩을 타야하는지 모르는데요.

쇼핑몰 같은경우는 대부분 그랩이나 택시를 잡을 수 있는곳. 

우리나라로 치면 그랩.택시승하차 장소(Pick-up point)가 있어요. 

그곳에 가신다음 계신곳 터치후 기다리시면 되구요.



관광지같은경우 대부분의 그랩지도에서 그랩잡는 스팟을 여러군데 보여줘요.

그러면 가장 가까운곳 터치하시고 그곳에서 그랩 기다리시면 되어요.



저같은 경우는 무작정 승인누루고 그랩을 기다렸어요..

그랩은 오지 않고 드라이버에게 어디있냐는 전화만 열통넘게 받았어요..

말은 안통하지.. 드라이버는 화가 났는지.. 언성은 높지..

결국에 저한테 캔슬버튼 누르라고..

근데.. 캔슬버튼은 어디있는지.. 

찾고 있으면 또 전화해서 왜안하냐고 언성이지..말레이어인거 같았어요..전혀 못알아들었네요..

지나가는 사람 붙들고 캔슬버튼 찾아달라해서 겨우 눌렀던..

등에서 식음땀이 주륵...이마에서 땀이 주륵... 

아주 큰 경험.. 큰 배움 얻고 왔어요..

저같은 난처한 경험 안하시길...바랍니다.^^



다음번에는 말레이시아에서 꼭 그랩만 타고 다녀야 하나?? 

다른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알려 드릴께요~^^


말레이시아 마이카. 그랩 대신 마이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