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리부트 - 남과 비교하면 시작도 절대 못한다.

728x90

김미경의 리부트 - 남과 비교하면 시작도 절대 못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미경의 리부트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김미경 유튜브 대학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많은 아줌마들의 리더인 김미경 강사께서 이번에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 김미경의 리부트'라는 책을 집필했습니다.

 

김미경 강사는 꿈을 잃어버린 아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전도사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 역시 첫 아이이를 낳고 '이제 사회생활은 끝이구나..'라고 생각할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 김미경 강사의 첫 집필도서인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라는 책을 읽고 다시금 용기 내었던 기억이 납니다. 김미경 강사의 격려와 북돋음은 비록 책과 온라인상에서의 만남이었지만 그녀의 진심이 전해져서 인지 아직까지 저뿐만 아니라 많은 아줌마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사회와 경제는 무섭게 빠른속도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학교도 직장도 음식점도 언텍트 사회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들 중소기업자들 방과 후 선생님들 등.. 모두 코로나로 인해서 직장을 잃거나 부채에 시달리다가 문을 닫게 되는 경우를 주위에서 적잖이 볼 수 있는 게 현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강의 수입이 0원이 되었다는 김미경 강사도 코로나 피해자 중의 한 명인데요. 그녀는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수많은 자문가들을 만나고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불확실한 현재에 새로운 질서가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그 질서를 우리가 빨리 캐치해서 따라가야 한다고 김미경의 리부트는 말해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따라가지.. 하며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고 있을 때,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주는 안내자처럼, 불확실한 현재에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우리에게 친절한 안내지도와 같은 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걱정 말아요..

언제나 그랬듯 우리는 또 해낼 것입니다

 

따뜻한 메시지가 용기와 힘이 됩니다.

 

 

김미경의 리부트 책 목차 한번 살펴볼게요.

 

 

책의 맨 뒷페이지에는 스페셜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이 스페셜 쿠폰은 초판 한정으로 리부트 특별강연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아직 들어보지는 않았지만 어떤 강의를 하실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김미경 유튜브 대학에서는 '김미경의 리부트' 전략 워크숍으로 내 인생의 리부트를 위한 조력자로 8명의 강사진을 초청해 전략적으로 코로나 이후에 살아남을 수 있는 방식을 전해줄 '김미경의 리부트 전략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흔히들 위기는 기회다 라고 하는데요. 또 누군가가 그러더라고요.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자에겐 그냥 위기일 뿐이다 라구요. 위기가 아닌 기회를 찾는 우리가 되길 바라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